잘 도착했습니다.

2020-06-05 03 29 19.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예정대로 5월 31일 듀마와 함께 한국에 무사히 귀국했습니다. 지금은 자가격리 중인데 그동안 넘나 바빠서 인사를 못 드렸네요. 아직 시차적응 중이라 이 새벽에 이렇게 짧게나마 글 올립니다.^^

현재 정식 인터넷이 아니라 사진이나 많은 글들을 올리는데 제한이 있지만 자가격리가 끝나는 대로 인터넷 설치 후 보고(?) 드릴께요.ㅋㅋ

아... 자야하는데 잠이 안오네...


zzanbanner.jpg


AAA.gif


Comments
Steemie currently dosen't allow you to make comments. If you want to write something, write it using another frontend (like Steemit)
Click there to view this post on Steemit.com
  • @cheetah

    Hi! Did you know that steemit.com is now censoring users and posts based on their opinions? All the posts of these users are gone!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commit/3394af78127bdd8d037c2d49983b7b9491397296

    Here's a list of some banned users: 'roelandp', 'blocktrades', 'anyx', 'ausbitbank', 'gtg', 'themarkymark', 'lukestokes.mhth', 'netuoso', 'innerhive' See anyone you recognize? There could be more, they also have a remote IP ban list.

    Will you be censored next?

  • @hodolbak

    귀국 축하드립니다^^ 키위님을 실제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물론 저도 ㅎㅎㅎㅎ

  • @bluengel

    반갑습니당~^^ 💙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 @gghite

    한국에 오셨어요? 너무 반갑습니다.^^

  • @levoyant

    도착하셨다니 반갑습니다 듀마도 보고싶네요^^

  • @peterchung

    강아지안부사진도

  • @jayplayco

    앗 키위님 한국에 들어오셨나요? 자가격리 끝나고 번개 한번 가시나요? ㅎ

  • @jsquare

    귀국하셨군요. 시차 잘 적응하시고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ㅎ

  • @fur2002ks

    귀국 축하드립니다~ ㅎㅎ

  • @glory7

    무사귀국 축하드립니다!

  • @futurecurrency

    귀국 축하드립니다^

  • @aaronhong

    가시는길 많이 힘드셨을것 같은데 고생하셨어요. 괜히 아쉽네요. ㅎ

  • @zzan.co8

    다른 분 없이.... 강아지랑만 오셨어요......?

  • @aaron2020jeju

    우와아!!!!!

  • @freegon

    와우,, 일단 맛난 한국음식부터 많이 드셈요.^^

  • @gilma

    어디갔다 오셨어요!!? ㅎ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sonki999

    귀국 축하드립니다^^

  • @junny

    자가격리 잘 이겨내세요~^^

  • @bree1042

    무사귀환 축하드립니다! 힘든 시기인데 잘 들어가셨네요. :)

  • @laylador

    시차와 정리등 할 일이 많으시겠어요. ㅎㅎ 피곤을 푸시고 얼른 돌아오시기를!

  • @coffeea.token

    coffeea Sorry, out of COFFEEA, please retry later...

  • @jjy

    환영합니다. 격리라고 생각하지마시고 휴가라고 생각하시고 일단 푹 쉬세요.

  • @leeyh

    귀국 축하드립니다. ^^